NEWS


[CHOI JIN HYUK] 최진혁, 신생 워커홀릭엔터와 전속계약 체결…"최선 다해 지원" [공식]

관리자
2023-12-20


배우 최진혁이 신생 소속사 워커홀릭엔터테인먼트(이하 워커홀릭)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.


11일 워커홀릭 측은 "워커홀릭의 첫 발걸음을 배우 최진혁과 함께 내딛게 되어 기쁘다"고 밝혔다.


이어 "특유의 중후한 보이스와 압도적인 피지컬로 액션, 코믹, 멜로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배우 최진혁이 지니고 있는 숨겨진 매력들이 대중들에게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"고 덧붙였다.


앞서 지난 2006년 데뷔한 최진혁은 케이블채널 tvN '로맨스가 필요해'로 얼굴을 알린 뒤 2013년 MBC '구가의 서'로 큰 사랑을 받았다. 이후 드라마 '상속자들', '터널', '마성의 기쁨', '황후의 품격' '저스티스'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배우로서 자리매김해 나간 그는 올봄에도 대만과 일본 팬미팅을 성료시키며 그 입지를 다졌다.


특히 출중한 노래 실력까지 겸비한 최진혁은 출연했던 작품 속 OST에 직접 참여하며 최근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'미운 우리 새끼'를 통해 인간미 넘치는 색다른 매력까지 선보이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자질도 여과 없이 발휘하고 있다.


한편, 워커홀릭엔터테인먼트는 콘텐츠 제작과 배우 매니지먼트를 전문적으로 하는 종합 매니지먼트사로,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사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.


[마이데일리 = 노한빈 기자]